나는 예체능 교육 관련 사업과 IT 사업 하고 있으며, 유명 글로벌 IT 기업 임원 경력이 있다 – 남현희 님..

점입가경 이란 말이 이럴때 쓰는 말이 아닐까요? 남현희 님 그 결혼할분과의 이야기들이 점입가경 입니다. 대부분의 가쉽과 이슈가 마약과 사기에 빨려 들어가는 요즘입니다. 결혼할 분이 얘기했다는 자신의 소개 ‘ 예체능 교육과 관련된 사업과 IT 사업을 하고 있으며, 유명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을 한 경력이 있다고 밝혔다” 는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허언증은 정신과적 질환이 아니다. 남현희 님 ….
다른분들의 얘기도 차분히 들어보세요

허언증은 정신과적 질환으로 분류되지 않지만, 그 배경에는 다양한 심리적 요인이 작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감 부족, 주목받고 싶은 욕구, 스트레스 대응 메커니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언증은 사람이 자신의 경험, 능력, 신분 등을 과장하거나 왜곡하여 이야기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이는 주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상을 주거나 자신을 중요하게 보이게 하려는 욕구에서 나오겠죠? 이런 허언증은 주의깊게 이야기를 듣다보면 알아챌 수 있을 법 한데 오고가는 이야기들을 보면 저렇게도 과장된 문장들을 믿고 그 사기에 당한다는 일이 어처구니 없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따라올 부정적인 결과를 책임지겠지

허언증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이야기가 거짓임을 알면서도 계속해서 그런 이야기를 할테고 이는 결국 사회적 곤란을 초래하거나, 신뢰를 잃는 등의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문제를 일으킨다면 제도내에서 강한 징벌을 해서 본보기를 보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눈에 띄는 풍자가 있었습니다.

승마선수 였는지 확인해달라는 말에 승마협회 회장이 : 회장 자신의 SNS에 “최근 결혼설로 뉴스에 나온 모 유명인사가 진짜로 승마선수였는지에 대해 대한승마협회는 확인해 드릴 수 없다”  “그와 별개로 혹시 콘셉트를 위해 승마인이 되고 싶은 분이 계시면 이 기회에 승마협회에 후원을 해봐라. 후원하는 당신이 진정한 승마인“이라고 했다.

정유라는 “내 또래 엘리트 선수들은 아무도 모른다”,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나와서, 승마선수 그 누구도 모르게 혼자 (다수 대회에서) 입상하고 혼자 외국 대학도 가고 부럽다”, “나랑 동갑이던데, 2014년 랭킹 1위였던 나도 이화여대밖에 못 갔는데 무슨 수로 뉴욕 대학교에 갔느냐”, “뉴욕 대학에 승마과가 있는 줄 알았으면 나도 갈 걸”

허언증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

심리 상담이나 치료를 통해 자신의 행동 패턴을 이해하고, 건강한 자아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또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인정받는 안전한 환경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허언증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을 과장하거나 왜곡하지 않고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사기꾼들은 싱가포르 처럼 태형으로 다스리면 어떨까 과감히 제언 합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여자는 태형에서 제외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저분은 남자분이라고 하니 과감하게 태형 도입후 태형 1호에……

“………..형벌의 집행은 미리 알려주지 않고 불시에 시행하여 수형자의 불안감을 극대화한다. 수형자는 의학적 검진을 받아서 태형 집행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발가벗겨진 채로 형틀에 묶인 뒤 길이 1.2m, 두께 1.27cm 사이즈의 등나무 회초리(항생제에 절임)로 최대 24회(16세 이상 청소년은 최대 10회)까지 친다. 회초리의 두께가 생각보다 가늘어 보이지만, 교도관이 아니라 무술 유단자가 도움닫기 식으로 힘껏 달려들어서 때리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면 큰코다친다.

그 회초리는 선형으로 집중된 힘이 칼날처럼 살점을 파고 들어서 지상 최대의 고통을 유발한다. 일반적인 가정이나 학교에서의 체벌과는 차원이 다르다. 회초리가 1번이라도 닿으면 피가 터질 정도다. 한두 대까지는 이를 악물고 고통을 견딘다 하더라도, 서너 대 이상 넘어가면서부터는 이미 살점이 터지고 피가 흘러나오는 상처 위에다가 계속해서 매질을 하는 것이라 그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내장이나 생식기가 다치지 않도록 엉덩이에 보호장치를 착용시킨 후에 집행한다. 그러나 통증이 워낙 심해서 일종의 정신적 영향으로 1~2년 간 발기부전을 앓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얼마나 아픈지 형벌 집행이 종료되면 바로 치료를 받는데, 약 1주일에서 길게는 1달 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러나 엉덩이에 남은 흉터는 없어지지 않고 평생 간다………”

낸시랭 언니 뭐라 말 좀 해줘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